• #피부테스트완료
  • #민감성 화장품
  • #온가족 사용
  • #엘더꽃추출물
  • #유해물질無
  • #천연성분

brand 백그라운드

01 첫번째스토리 '엘더플라워(Elder Flower)에 취하다'

우리 가족은 예전부터 엘더플라워차(tea)를 자주 마셔왔어요.
특히, 물먹는 하마처럼 물을 많이 마시는 남편은 어느날부터는 제가 좋아하던 엘더플라워차(tea)를 권했더니 이젠 그것만 마시기 시작했어요.
엘더플라워(Elder Flower)는 서양에서 '만병통치약'처럼 사용하는 식물이라서 즐겨 마시면 건강에 좋겠지....
라고 생각하며 남편과 한두잔 마시게 된것이 매일 즐겨먹는 차(tea)가 되어 요즘도 물론 항상 주방 한켠에 구비해 두고있죠.
봄날, 햇살 아래에서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연갈색 엘더플라워차(tea) 한 잔의 여유가 있는 삶! 여러분들 생각에에도 기분좋은 시간이죠?
여기 까지가 저희가 엘더플라워(Elder Flower)를 알게된 첫이야기 랍니다.

02 두번째스토리 '엘더플라워(Elder Flower), 그 놀라움에 빠지다'

엘더플라워(Elder Flower) 차를 우려내고 보니 그 색감이 따스해 보이는 건 저 만의 생각이었을까요?
왠지 모를 포근함에 기분이 좋아지는 순간 옆에서 아이의 울음소리가 들렸어요.
부랴부랴 뛰어가 잠에서 깬 아이가 엄마를 찾는 울음소리에 다독이다 보니 피부에 자극이 생겼는지 다리를 마구 긁은 흔적이 보였어요.
밤낮으로 가렵다고 우는 아이가 안쓰러워 병원을 갔더니 아토피 초기 증상이라고 합니다.
스테로이드 연고 처방과 함께 보습을 잘 해주라고 하네요..
원인도 불명, 완치도 힘들다고 하네요..
그 후 시중에 나온 화장품과 스테로이드 연고를 발라줘도 낫지 않고 가려워하던 돌쟁이가 안쓰러웠는지
남편이 마시던 엘더플라워(Elder Flower)차를 조금 묻혀 아이피부에 문질러봅니다.

왜 그러냐는 물음에 남편은 그럽니다.
“엘더플라워가 서양에서는 피부 트러블이나 감기에 잘 쓴다고 하니까...”
라는 간절함이 묻어나는 말에서 아빠의 아이에 대한 사랑을 읽을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주말의 오후는 흘러갑니다.

03 세번째스토리 '엘더플라워(Elder Flower)와 연구원 동거하다'

엘더플라워차(tea)를 바르고 난 뒤 오후 늦게 아이의 피부를 확인했더니,
붉은 기운과 자극으로 인한 가려움이 많이 사라진 것으로 보였어요.
우연하게 발라준 엘더플라워차(tea)가 아이의 가려움을 잠재워 주고 나니,
생명공학 석사 연구원 출신 남편는 엘더플라워(Elder Flower)에 대해 연구해 보겠다고 이야기를 합니다.
기존의 국내/외 이론, 문헌, 연구자료, 논문, 제품화되었던 상품 등을 찾느라 하루종일 대학도서관과 컴퓨터 안을 파고들기 시작했어요.
이때도 그 이의 옆에 놓여있던 연갈색의 엘더플라워차(tea)도 문득 생각이 나네요.

04 네번째스토리 '엘더플라워(Elder Flower), 그 봄의 따스함과 마주하다'

그리고 한참 뒤 어느 날, 남편은 집으로 뛰어 들어와 이야기했어요.
엘더플라워(Elder Flower)추출물로 아이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만들어보면 어떻겠냐고 말이죠.

말이 쉽지 화장품을 만드는 것이 쉬운 일은 아닌데 아기 아빠는 자심감이 넘치고 즐거워 보입니다.
생명공학 연구원으로서 느끼는 열정이 충만해 보입니다.
직접 아이에게 차를 발랐을때 자극이 잠재워지는 현상을 두눈으로 보았고,
언젠가 엘더플라워로 만들어진 로션을 우리 아기에게 발랐을 때의 그 느낌을 저도 느껴보고 싶다는 생각이 뇌리를 스쳤습니다.
이럴땐 남편을 응원하는 게 맞겠죠?
엘더플라워(Elder Flowe)의 봄기운은 그렇게 저와 주변으로 퍼져나가고 있었습니다.

05 다섯째스토리 '엘더플라워(Elder Flower), 천연과 다시 조우하다'

엘더플라워(Elder Flower)와 '천연원료''비자극성원료'를 이용하여 피부자극을 최소화 한 화장품,
우리아이가 쓸 제품이기 때문이죠. 아이 아빠의 제품 구상과 저의 감성으로 만든 화장품이자
항노화(노화를 막아주는) 성분 검증으로 아기 피부처럼 만들어주는 화장품 '베베루나'
이미 시중에 많은 아기화장품이 판매되고 있었지만
엘더플라워(Elder Flower)의 효과와 '천연원료'의 시너지로 만들어진 제품은 없다는 사실을 알고나서는 포기할 수 없었어요.
특히 물을 사용하지 않고 만들어지는 제품은 거의 없다는것을요.
'정제수가 아닌' '엘더플라워 추출물'로 만들어진 우리 아이와 온가족을 위한 화장품
은 이렇게 탄생하였습니다.

06 여섯번째스토리 '엘더플라워(Elder Flower), 국내에서 천연화장품으로 태어나다'

여러 이야기에서 볼 수 있듯이 아기와 달은 땔 수 없는 관계인가봅니다.
스페인 집시들의 달과 아기에 관한 이야기를 봐도 알 수 있듯이 말이죠. 우리나라 전래동화 ‘햇님달님'의 달이야기도 마찬가지구요.
달은 은은하게 빛을 밝히고 넓게 퍼져서 밤길을 걷는 사람들을 보호하고 길을 밝혀주며,
달빛에 취한 이태백만 봐도 달은 신비롭고 우리를 보호하고 있는 존재라는것이 느껴지지 않나요?
달을 모티브로 엘더플라워(Elder Flower) 화장품에 생명을 넣는 일은 매우 신중하고 어려웠던것 같아요.
결국 마지막에는 아기(아기피부)를 뜻하는 베베달을 뜻하는 루나의 합성어가 만나서... 베베루나(BEBELUNA) 는 그렇게 탄생하였습니다.

by기적같은 베베루나의 탄생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