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피부테스트완료
  • #가려움 완화
  • #온가족사용
  • #엘더꽃추출물
  • #유해물질無
  • #천연성분

현재 위치
  1. 게시판
  2. Review

Review

Review

게시판 상세
제목 수딩젤 피부건조증에 도움 많이 되었어요.
작성자

이**** (ip:) 조회수 :89

작성일 2019-06-07
평점 5점
추천 0추천하기






ⓐ피부고민:
평소 피부가 많이 건조하고 가렵고 긁어서 상처가 많이 나있었습니다. 다리쪽이 가장 심하고 여름에는 조금 덜한편이지만 4계절내내 이런 피부상태입니다. 항상 가렵습니다.


ⓑ사용후기:
이런 피부 상태때문에 여러가지 제품 다 써보았지만 베베루나 제품은 가성비도 좋고 피부가려움 증상에 바로바로 효과가 있어서 만족스럽습니다. 시중에 나온 보습제라고 해도 바르고 나면 촉촉하긴 해도 가려운건 계속되는 경우도 있었는데 성분이 안맞아서 그랬던것 같아요.


ⓒ피부변화:
하루에 한번만 발라줘도 효과가 하루종일 가요.
처음엔 바르고나면 얇게발리고 가벼워서 보습력이 오래못갈줄 알았는데 흡수가 빨라서 그런건가 봐요. 바르고 나면 끈적거림이 오래가지 않고 보송한 상태로 보습효과는 쭉가요. 가려움이 없어지고 긁지않으니 상처가 낫고 있네요.


ⓓ제형/발림성/향/보습력/흡수력/사용감:
투명한 제형이고 잘 발려요. 향은 은은하게 나는데 금방 날아가서 나쁘지않습니다. 보습력은 별다섯개도 모자랍니다ㅎㅎ 별10개 정도는 줄게요. 흡수 아주 빠르고 지속력 좋습니다.


ⓔ나만의사용법:
샤워후에 가려운 증상이 심한 다리쪽 위주로해서 얼굴과 온몸에 발라줍니다. 보습이 강한제품을 많이 써봤는데 대부분 바르고 나면 무게감이 느껴지는데 베베루나 수딩젤은 그렇지 않아요. 자주 바르지도 않고 하루 딱한번만 발라도 괜찮네요.


ⓕ추천하는 피부타입:
저처럼 건조해서 자극받은 분들. 아토피가 있으신분들이나 피부에 상처나 질환있으신 분들께 자극을 주지않는 성분인것 같아요. 이런 질환 있으신 분들 연고 쓰시지 말고 저처럼 보습제만 잘써도 증상 개선될거에요. 그리고 보습제로 훌륭해서 건성피부에 좋을것 같네요.강추입니다ㅎㅎ


 

첨부파일 1559873439424.jpg , 1559873452934.jpg , 1559873443855.jpg , 1559873447834.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목록 수정 답변
  • bebeluna(admin) 2019-06-11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베베루나입니다.^^

    피부 가려움증은 안겪어보면 정말 모를 고통이죠 ㅠㅠ

    저희 첫째도 아가때 아토피로 밤새 긁느라 잠도 설치고 피부 병변으로 쳐다보기만 해도 너무 걱정하는 나날을 보냈던 생각이 나네요ㅜㅜ

    베베루나는 '자극받은 피부를 잠자는 동안 아기피부로 되돌리자' 라는 스토리를 담고 존재하게 된 브랜드입니다.

    피부는 보습제만 잘 사용해주어도 긁지 않고 다시 재생이 된답니다!!

    그래서 첫째로, 보습에 중점을 두었고 두번째로, 병변된 피부의 재생 입니다..

    건강한 피부를 가진 아이, 어른도 마찬가지로 피부는 cell cycle 에 의해 재생이 됩니다.

    특히 피부 질환이 있으신 분들은 피부에 자극을 주시면 좋지 않으므로 샤워 시에도 저자극인 세정제를 사용하시고 샤워타월도 사용하지 않으시는게 좋습니다.

    세정제로 충분히 죽은세포 및 먼지들은 탈락이 되기 때문입니다.

    새워 후에는 바로 충분히 보습제를 듬뿍 바르시고 중간중간에도 보습을 해주신다면 더욱 훌륭한 스킨케어가 될것 같습니다.

    그리고 가을, 겨울이 오면 오일을 많이들 사용하시는데 오일은 보습을 코팅해주는 역할을 하므로 보습제를 충분히 바르시고 위에 덧발라 주시는게 좋습니다. ^^

    베베루나가 도움이 되셨다니 정말 기쁘구요.. 소중한 후기 감사합니다!! ^^

    더욱 노력하는 베베루나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베베루나 드림.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비밀번호 : / 평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