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꽃크림 후기 - 베베루나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후기

후기

베스트 포토 리뷰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우수한 꽃크림
작성자 정****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6-28
  • 추천 0 추천하기
  • 조회수 407



ⓐ피부고민:아기->부분적으로 붉게 뜬 피부가 건조하고 거침. 나->만성아*피로 항상 가려움과 건조함, 열감으로 인한 피부자신감이 낮음.


ⓑ사용후기:베페에서 우연히 아기 피부에 테스트를 하게 되었는데 몇분 후 감쪽같이 좋아진걸보고 분명 자극적인 안좋은 성분이 첨가되었다고 생각하고 구매 의사가 없었으나 내자신이 원래 아*피인데다 출산으로 면역력이 떨어져 증상이 심해지고 모유수유로 병원갈 상황이 안되다보니 좋은 제품을 찾게 되었다. 혹시나하는 생각에 베베루나 사이트를 검색하고 블러그와 후기를 꼼꼼히 살펴보다 엘더꽃을 알게되었고 나름 공부도 하게 됨. 제품에 대한 믿음이 생겨 구매를 했는데 기대 이상인것같다.


ⓒ피부변화:아기->붉은 피부가 본래의 아기 피부로 재*되는듯.촉촉함은 덤. 나->마치 스*로*제를 바른듯 아*피가 진정되고 가려움이 사라지니 긁지않아 피부도 매끈해지고 열감도 사라짐.


ⓓ제형/발림성/향/보습력/흡수력/사용감:수딩젤을 발랐을땐 엄청 촉촉한 느낌이지만 금새 피부에 스며들어 전혀 끈적이지않음. 크림은 스며든 수딩젤을 보호하며 피부를 촉촉함으로 코팅하는 느낌. 인공향이 나지않아 거부감이 없음.


ⓔ나만의사용법:샤워후 몸이 완전히 건조되기 전에 냉장보관했던 수딩젤로 피부를 진정시키고 크림으로 촉촉함을 배가시킴.


ⓕ추천하는 피부타입:건성, 열감, 가려* 등 모든 피부 트*블에 강추! 또한 나처럼 모유수유로 인해 병원가기 꺼리는 분들께 추천하고싶음.
첨부파일 1561424134101.jpg , 1561424138617.jpg , 1561609899700.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bebeluna(admin) 2019-07-04 5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안녕하세요. 베베루나 입니다^^*

    화장품도 아기와 엄마가 함께 사용하면 안정 애착 형성에 좋다고 해요.. ^^

    아가들은 엄마 뱃속에서 부터 자기가 필요한 것들을 모두 가져간다고 하잖아요.. 정말 똑똑하죠?! ㅎㅎ

    하지만 엄마는 아가에게 모두 주고 출산 후 약해진 뼈와 거칠어진 피부에 속상함이 큽니다. ㅠㅠ

    저도 두 번의 출산으로 충분히 경험한 것이구요.. 안다니던 병원도 친구처럼 진해졌지요..

    아가때문에 병원 가기도 쉽지 않고 결국 통증이 심해진 골반으로 정형외과는 겨우 다녀오지만 피부과는... 사실상 어렵습니다.

    베베루나 마일드 제품은 피부과 전문의 께서 인정해주신 안심처방 입니다.

    민감성 피부, 아토피 모두 보습이 중요함을 강조하시며 또한 피부장벽을 강화해 주는 원료가 들었으므로 보다 빠르게 완화해준답니다.

    요즘처럼 더운 날씨에는 냉장고에 두셨다가 바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제품 사용을 너무 잘해주고 계세요.. 엄마가 피부 박사님 이세요^^ 굿 굿 입니다~~~!!

    베베루나로 건강한 피부 되세요~^^ 지속적으로 바르시면 분명히 그리 되실겁니다..

    아!! 날씨가 더울수록 보습에 신경 많이 써주셔요~~~ 그럼 가을, 겨울이 되어도 건조함을 덜 느끼게 된답니다!!

    소중한 후기 감사드려요~~!! 이쁜 아기와 행복한 시간 보내시구요~ 더운 날씨 힘차게 이겨내 보자구요!!

    -베베루나 드림-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